티스토리 뷰

배달맛집,밥집

가장 맛 있는 족발 호탄동, 진주시 족발 맛집 배달맛집

T탁팀장맛집(배민신규연결 입점,배달의민족 입점관리 ) 2023. 1. 24. 09:59
반응형

가장 맛 있는 족발 호탄점, 진주 가좌동 호탄동 족발 배달맛집 후기 

 

 새 해가 되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화이팅 하셔서 좋은 일 많으시기를 빌겠습니다. 새해가 되자마자 족발이 땡기네요. 그래서 이번에 진주족발배달맛집을 소개합니다. 월래 진주에서 좋아하는 족발집이 2곳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여기 족발 한번 먹어 볼까? 하는 생각으로 주문을 넣었는데요. 맛이 좋아서 소개를 합니다. 맛집을 좋아하는 탁팀장입니다.^^  저의 맛집철학이 먹어보고 제 입맛에 맞지 않으면 소개를 하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제 입맛에 맞는 족발집을 추가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맛있는 집이 돈을 많이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장 맛 있는 족발 호탄점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한상 푸짐하게 음식이 준비되었습니다. 준비된 음식을 하나씩 볼게요.

족발집은 야채가 맛 있어야 한다.  

 족발을 보니까 마음에 듭니다. 

 제가 좋아하는 족발 타입입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스타일의 족발입니다. 간혹 이런 쫀득한 족발이 아닌 집들이 있는데 저는 그런 족발은 조금 맛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일단 족발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좋네요. 

 족발과 같이 먹으면 족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입니다. 갈색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보는데요.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좀 주세요. 궁금합니다. 

 족발집은 김치가 맛 있어야 한다. 돼지고기를 먹을 때 저는 김치, 부추무침을 좋아 합니다. 돼지고기와 조합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 족발을 시키면 김치가 오지 않는 곳들이 있어서 슬프네요. 맛 있게 먹자고 하는 일인데 이왕이면 족발집은 김치를 주는걸로 합시다. ^^

 여기에 무김치, 백김치까지 있어서 족발을 제대로 맛 볼수 있겠네요. 오늘 족발집이 마음에 드는데요. 히히 

제가 주문을 연말 11시 50분 넘어서 넣었는데, 제가 새 해 첫 손님이라고 합니다. 살아 오면서 1등을 해본적이 없는데요. 이런 걸로 1등을 하게 되어 정말로 영광입니다. 헤헤

새 해 첫 손님 서비스로 주먹밥이 왔습니다. 이런 서비스 좋아요. 구독을 눌러요. 서비스 값 이 글로 지불하겠습니다. 맛 있게 잘 먹겠습니다. 

 일단 주먹밥을 만들어야 합니다. 제가 손재주가 없는 편인데 ~ 조금 걱정이 됩니다. 

ㅋㅋㅋ 역시나 저는 요리를 할 수 없는 손 입니다. 주먹밥이 이렇게 만들다니 초등학생 우리 조카보다 주먹밥을 못 만들는 것 같아요. 부끄럽네요. 주멉밥 만드는 연습은 다음에 조카에게 배우는 걸로 하고요. 족발 먹어 볼게요. 

 족발을 보니까 마은에 드네요. 제가 좋아하는 비게, 살코기 비율에 부드럽고 쫀득한 스타일의 족발 ! 진주에서 이렇게 쫀득한 족발집은 3곳이 현재 제 맛집리스트에 올라 와 있습니다.

 저는 돼지고기를 먹을 때 부추하고 먹으면 맛이 좋더라고요. 돼지국밥을 먹을 때도 그렇고 족발, 수육을 먹을 때 부추가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돼지고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김치입니다. 요즘에 김치를 주지 않는 곳이 많아요. 맛 있는 김치가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림으로 봐도 중국산 김치가 아니라는 점 ~  족발은 쌈을 싸 먹어야 되겠죠. 

 상추,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젓을 올리고 먹으면 어떤 맛이 날까요? 존맛탱 ! 

 어떤 맛인지 궁금하면 500원 ^^ 

여기서 서비스로 온 날치주먹밥 먹겠습니다. 

 제가 음식을 만드는 사람이 아니라서 주먹밥 상태가 메롱입니다. 그래도 고소하고 적당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먹을만 합니다. 족발 먹을 때 밥드셔야 하는 행님들에게 딱 좋을 것 같네요. 

 

 족발을 먹을 때 양파, 백김치 같은 걸로 먹으면 아삭하게 신선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백김치, 무김치, 새우젓, 쌈장을 발라서 상추에 싸 먹으면 아삭하고, 신선한 맛이 나는데요. 족발의 느끼함이 좋지만 한번씩 이렇게 상큼한 맛이 나면 물리지 않아서 좋다고 말 할수 있습니다.

 느끼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백김치, 양파에 족발을 싸서 먹어 보세요. 신선합니다. 

 부추무침에 족발 한타임 가고요. 

 김치에 살코기 족발 한타임 갈게요. 

 부추무침에 살코기 족발 맛 보고요. 오늘의 하일라이트입니다. 족발에 모든 야채를 올려서 먹을 거에요. 다양한 맛이 나게 됩니다. 기대가 됩니다.  

 상추에 족발을 올리고요. 마늘, 고추 깔아 주고요. 

 김치, 부추를 같이 올려 줍니다.

 모든 야채를 다 올려서 보니까 이런 모습입니다. 양이 많아져서 한손에 잡기 어려울수가 있으니 족발 초보자님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족발을 먹을 때 나는 꼭 밥을 먹어야 한다. ! 이런 행님들은 족발과 주먹밥으로 도전하시면 되겠죠.

 먹다가 보니 제법 많이 먹었습니다. 점점 배는 불러오는데요. 줄어든 족발을 보니까 슬퍼요. 흐흐흐 

 족발에 주먹밥만 먹으니 매운 맛, 짠 맛이 빠진 것 같습니다. 무김치를 더해서 먹으니 딱 좋네요. 

 신선한 족발을 느끼고 싶을 땐 ~

백김치, 마늘, 고추, 쌈장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신선한 족발 맛 진행시켜 ~ 

 겁나게 많이 먹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족발이 남았습니다. 이거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따블로요.

 족발과 주먹밥이 비록 남았지만 부추는 다 먹었습니다. 가장 맛 있는 족발 호탄점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처음 맛 본 족발집인데요.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맛집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진주시 족발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맛집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위치 공유할게요. 진주시 가호로 4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상대, 진주역과 가깝습니다. 

 

 가장맛있는족발 호탄점의 유일한 단점은 불법외국인배달기사가 배달을 온다는 것 입니다. 진주 가좌동 외국인불법배달기사가 연봉 1억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먹고살기 힘든데 불법외국인배달기사의 연복이 1억이 되는지 정상적이지는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점만 개선이 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배민으로 주문을 할때 메모를 남겨요. 불법외국인배달기사 X. 이것이 대한민국과 우리나라 사람이 살 길입니다.

 

 

영상맛집 진행시켜 ~

2024.06.01 - [맛집,밥집] - 술꾼들 사이에서 극찬받는 맛집 ! 진주시 인사동 산청다슬기탕 해장국 맛집

 

술꾼들 사이에서 극찬받는 맛집 ! 진주시 인사동 산청다슬기탕 해장국 맛집

진주사람들이 술마시면 찾는다는 그 집 ! 진주 시내 해장국 맛집  진주시 맛집을 소개하고 있는 탁팀장맛집블로그입니다. 진주시 맛집과 배달의 민족 연결, 등록, 세팅, 관리업무를 도와드리고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4.07.04 - [맛집,밥집] - 진주 육회비빔밥, 육회 맛집, 신창식육식당, 한우암소고기전문점, 진주배달의민족맛집

 

진주 육회비빔밥, 육회 맛집, 신창식육식당, 한우암소고기전문점, 진주배달의민족맛집

진주시 대표맛집 신창식육식당 한우암소고기 전문점 음식 후기   안녕하세요? 지역맛집을 소개하고 있는 맛집블로거 탁팀장블로그입니다. 배달의 민족, 입점, 등록, 관리, 세팅업무를 하고 있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4.07.06 - [맛집,밥집] - 진주 족발 맛집, 강호맛족 초전점, 초전동, 금산면, 하대동, 상대동 진주시배달맛집

 

진주 족발 맛집, 강호맛족 초전점, 초전동, 금산면, 하대동, 상대동 진주시배달맛집

진주시 족발 대표맛집, 중앙시장 족발집 30년 운영 ! 이제 초전동에서 뉴스타트 ~  안녕하세요? 진주맛집소개와 배달의 민족 연결, 세팅, 관리업무를 맡고 있는 탁팀장맛집블로그입니다. 이번에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3.12.11 - [한식밥집] - 진주시 상대동, 상평동, 하대동 선지해장국 맛집 <문산선지국>

 

진주시 상대동, 상평동, 하대동 선지해장국 맛집 <문산선지국>

진주시 도동권(상대동, 상평동, 하대동) 선지해장국 대표맛집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고 지역맛집을 소개하고 있는 배민신규등록 담당 탁팀장입니다. 이번에 진주 상평동에 추천할만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3.11.30 - [한식밥집] - 진주 상대동 한정식 맛집밥집<대가솥밥> 생선구이 정식 음식후기

 

진주 상대동 한정식 맛집밥집<대가솥밥> 생선구이 정식 음식후기

진주 상대동 지금까지 이런 밥집은 없었다. 생선구이 정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진주 평거동에서 장사를 하실 때 부터 유명했던 한정식 식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4.02.16 - [족발보쌈고기야식] - 진주시 장어맛집<하대동 벌떡장어> 양념장어구이, 장어두루치기, 통장어탕 장어배달맛집

 

진주시 장어맛집<하대동 벌떡장어> 양념장어구이, 장어두루치기, 통장어탕 장어배달맛집

진주 하대동 맛집 철판장어요리 배달전문점 안녕하세요? 진주시 맛집을 소개하고 있는 탁팀장 맛집 블로그입니다. 진주에서 맛이 괜찮은 음식점들을 소개하다 보니 벌써 110번째 맛집을 소개하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4.03.01 - [한식밥집] - 진주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삼계탕 맛집 금산면<예찬골,옛고을> 진주배달맛집

 

진주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삼계탕 맛집 금산면<예찬골,옛고을> 진주배달맛집

진주 뼈해장국, 감자탕, 삼계탕 찐맛집 진주 금산 맛집 음식 후기 진주맛집을 찾고 계시는 맛님들 반갑습니다. 진주배민매니저 탁팀장 맛집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진주 금산면, 초전동, 하대동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4.02.24 - [중식면요리] - 진주시 신안동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 <바른중식당> 다녀왔습니다.

 

진주시 신안동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 <바른중식당> 다녀왔습니다.

진주시 신안동 중식맛집 짬뽕, 탕수육 음식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탁팀장 맛집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진주에서 맛이 괜찮다고 소문난 중식집을 소개합니다. 진주에는 동네마다 중화요리 맛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