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맛집,밥집

울산도시락 vs 부산도시락 차이는? 오봉도시락 메뉴

T탁팀장맛집(배민신규연결 입점,배달의민족 입점관리 ) 2023. 2. 9. 21:27
반응형

울산도시락 ,부산도시락 진주배달맛집 오봉도시락 후기 

 

 배달맛집을 소개하고 있는 맛집이좋아 탁팀장입니다. 이번에는 오봉도시락을 먹어 볼게요. 우리나라 도시락배달하면 한솥도시락, 오봉도시락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납니다. 한솥과 오봉도시락은 대학가, 학원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도시락 식당입니다. 최근에는 컵밥, 덮밥 종류의 도시락 음식점도 흔히 볼 수가 있고요. 보쌈도시락, 치킨 도시락, 족발도시락 등 다양한 도시락메뉴가 배달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도시락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본도시락이 고급도시락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도시락 가격이 다른 도시락보다 비싸기는 합니다. 학생들은 한솥, 오봉도시락을 선호하는 것 같고요. 직장인들은 본도시락을 선호하는 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도시락 배달식당이 있는데요. 오늘은 오봉도시락의 부산도시락과 울산도시락을 먹어 보겠습니다.

 

1. 오봉도시락 추천 메뉴 부산도시락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맛 볼수 있는 부산도시락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도시락이죠. 부산하면 바다가 생각이 나는데요. 부산도시락에는 바다가 생각나는 반찬은 김이 있네요. ㅎㅎ

 부산도시락이 이렇게 준비가 되었습니다. 도시락 두껑을 열어서 한번 보겠습니다. 

 

 오봉도시락에서 가성비 좋은 부산도시락 메뉴입니다. 김치, 무말랭이, 밥, 치킨, 떡갈비, 소불고기, 제육볶음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그리고 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김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밥과 같이 먹기 좋은 반찬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소불고기와 공기밥을 먹어도 맛이 좋고요. 

 

 제육볶음과 밥을 같이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부산도시락에 떡갈비입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떡갈비하고는 조금 다르네요.

  마지막으로 치킨입니다. 오봉도시락의 장점은 패스트푸드처럼 빠른 배달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저렴한 가격과 여러가지 반찬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좋은 점입니다. 

 

2. 오봉도시락 추천메뉴 울산도시락

 이번에는 울산도시락을 한번 볼게요. 부산도시락과 차이가 1가지 있습니다. 

 부산도시락과 차이를 알아 보셨나요? 

울산도시락에는 떡갈비 대신, 돈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반찬은 동일하네요. 돈까스와 떡갈비는 큰 차이는 없어 보이는데요. 그래도 나는 꼭 돈까스를 먹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드시면 울산도시락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죠.

 치킨 옆에 돈까스가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울산도시락입니다. 부산도시락에는 떡발비가 들어 가 있죠. 

 울산도시락에는 돈까스가 있어서 양식소스가 함께 옵니다. 돈까스는 소스가 맛이 좋아야 돈까스가 훨씬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광주도시락도 있는데 거기에는 생선까스가 들어가고요. 대전도시락에는 계란말이, 비엔나소세지가 들어 갑니다. 

 

 

오봉도시락 부산도시락과 울산도시락의 차이 영상 

2023.11.30 - [한식밥집] - 진주 상대동 한정식 맛집밥집<대가솥밥> 생선구이 정식 음식후기

 

진주 상대동 한정식 맛집밥집<대가솥밥> 생선구이 정식 음식후기

진주 상대동 지금까지 이런 밥집은 없었다. 생선구이 정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진주 평거동에서 장사를 하실 때 부터 유명했던 한정식 식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진주 상대동 한정식 맛집밥집<대가솥밥> 생선구이 정식 음식후기

진주 상대동 지금까지 이런 밥집은 없었다. 생선구이 정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진주 평거동에서 장사를 하실 때 부터 유명했던 한정식 식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