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맛집,밥집

사천시 정동면 짬뽕맛집. 짬뽕이야기 음식 후기

T탁팀장맛집(배민신규연결 입점,배달의민족 입점관리 ) 2023. 10. 30. 16:18
반응형

사천시 정동면 중화요리 짬뽕맛집 < 짬뽕이야기> 

 

 오늘은 사천시 정동면에 위치한 짬뽕이야기 집의 짬뽕을 소개합니다. 저는 중화요리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 사천읍에 맛이 좋은 중화요리집이 오픈을 했네요. 아무래도 중국집에서는 짜장면, 짬뽕을 먹어보면 맛집인지 바로 알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짬뽕이야기 짬뽕을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서 소개를 합니다. 사천에서 중식요리, 면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짬뽕이야기 위치는?

사천 정동면 우리마트 골목에서 동성초등학교 가는 길에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가 사천시 정동면 동계길 27 입니다. 

주차는 엠컨벤션 주차장 이용시 1시간 무료입니다. 

 

사천 짬뽕맛집 짬뽕이야기 간판이 보이네요. 얼릉 들어가서 맛 있는 면요리를 맛 보고 싶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사천읍 짬뽕맛집 짬뽕이야기 식당 내부모습

매장은 아주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짬뽕이야기 식당에 앉아서 음식을 먹으면서 구경을 해보니 가게 앞을 지나가시는 분들이 계속 들어 오셔서 짜장면, 짬뽕을 드시고 가시더라고요. 사장님 추천메뉴가 짜장면, 짬뽕, 크림짬뽕, 간짜장, 탕수육, 볶음밥입니다. 간판이 짬뽕이야기라서 짬뽕을 먹어야 되지 않을까? 싶어서 저는 이번에 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사장님 추천메뉴는 짜장면, 간짜장, 짬뽕, 크림짬뽕, 볶음밥, 탕수육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다는 짬뽕이야기 짬뽕입니다. 해물베이스에 돼지고기가 소량 보입니다. 일단 짬뽕 그림은 보기가 좋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짬뽕에 들어가 있는 오징어, 새우가 특히 눈에 들어 옵니다. 새우는 많이 먹으면 물리는데 이렇게 한두개 정도 올라가 있으면 보기에도 좋고 군침을 돌게 만듭니다. 말랑말랑 새우가 맛 있어 보입니다. 

 짬뽕국물을 한입먹어보니 신선한 야채맛과 해물맛 거기에 깔끔한 국물이 먹기에 좋습니다.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보시면 국물 맛 좋다 ! 라고 생각하실겁니다. 

 처음부터 새우를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먹게 됩니다. 말랑말랑 신선한 새우맛이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중화요리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반찬이 단무지, 양파 아니겠습니까? 우리가 어렸을 때는 다깡, 다마내기라고 불렀는데 요즘에는 그렇게 부르는 사람은 없겠죠?  단무지, 양파는 중식요리하면 필수로 생각나는 반찬이죠. 

 역시 단무지, 양파는 짜장면, 짬뽕과 잘 어울리는 반찬입니다. 짬뽕 먹을 때 더욱 입맛을 돋구게 해주는 역활을 하는 것 같습니다. ^^

 

 짬뽕면은 쫄깃하면서 먹기에 좋습니다. 신선한 야채, 먹기에 좋은 오징어, 새우, 시원한 국물, 쫄깃한 면발이 식감을 더 해주어서 짬뽕은 JMT 존맛탱입니다. ^^ 

 특히 신선한 야채 맛이 인상적이네요. 쫄깃한 면이 주는 식감과 신선하면서 부드러운 야채가 주는 식감이 짬뽕의 매력이 아니겠습니까? 오늘 맛 있게 짬뽕을 먹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공기밥 한 그릇 추천합니다. 공기밥을 짬뽕국물에 말아 먹으면 그 맛이 아주 좋은데요. 많이 드시는 행님들은 공기밥 꼭 한 그릇 말아 드시는 것을 권합니다. 

 맛 있게 짬뽕을 먹고 있으니 얼굴에서 땀이 조금 납니다. 식사를 할 때 음식이 맛이 좋으면 말을 많이 안하게 되죠. 저는 지금 입다물고 겁나게 먹고 있습니다. ^^ 

 사천짬뽕맛집이라고 해서 방문을 했는데 역시 실망을 시키지 않습니다. 영혼까지 끌어모아 국물까지 다 긁어 먹었다고 말할수가 있겠네요. ㅎㅎㅎ

 

배민신규입점 - 배달, 포장 

11월 중으로 사천중식맛집 짬뽕이야기집의 음식을 배달과 포장으로 만날 수가 있습니다. 배달지역은 사천읍, 정동면, 사남면, 축동면, 용현면까지 배달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배달의 민족앱에서 짬뽕이야기를 검색 해 주세요.

 

지금까지 사천읍 짬뽕맛집, 짬뽕이야기 짬뽕을 소개해봤는데요. 이렇게 소개를해도 정말 맛집일까? 의심을 하시는 행님들을 위해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사천시 사천읍, 정동면, 사남면, 축동면 중식맛집 짬뽕이야기 영상 큐 ~

T스토리 탁팀장맛집블로그 

사천시 배민매니저

경상권 배민연결, 신규입점 

진주, 사천지역 배달대행 퀵 연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