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맛집,밥집

진주배달맛집 <족발깡패 칠암동> 한집만 빠르게 배민1 맛집 후기

T탁팀장맛집(배민신규연결 입점,배달의민족 입점관리 ) 2023. 6. 4. 22:02
반응형

한집만 빠르게 진주시 배민1 맛집 (칠암동 족발깡패)

 

안녕하세요? 진주맛집을 소개하고 있는 탁팀장입니다. 배민1 신규입점, 배달의 민족 배달음식점 입점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5월 3일날 진주시에 배민1 서비스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제 진주에 배민1이 들어온지 한달 정도가 되어 갑니다. 배민1은 한집에 하나만 배달하기때문에 손님들이 아주 좋아하는 배달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배달의 민족 어플에 들어가면 배민1이라는 영역이 하나더 있는데요. 거기서 주문을 하면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일 마치고 족발이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진주에 족발집을 찾다가 제가 좋아하는 족발깡패가 배민1에 입점이 되어 있어서 주문을 넣었습니다. 

 

 족발깡패는 칠암동에 있는 족발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족발집이기도 하네요. 힘없는 날에는 돼지고기가 생각이 나는데요. 맛 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족발입니다. 굽지 않아도 담백한 돼지고기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진주를 대표하는 족발집 족발깡패 ! 배민1에 입점된 기념으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배민1이라 배달이 확실하게 빠르네요. 픽업이 된 후에 거의 배달시간이 절반으로 줄어 든 것 같습니다. 

족발을 먹기전에 단체컷 하나 찍고 시작할게요.

메뉴구성은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죠? 족발, 야채, 마늘, 고추, 군만두, 막국수, 양념장입니다. 

 족발깡패 족발입니다.  제가 족발깡패 족발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돼지고기가 그냥 입에서 녹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이 제일 좋고요. 그리고 족발을 삶을 때 생강, 마늘, 이런 것들을 넣지 않습니까? 이 냄새가 너무 많이 나면 저는 싫더라고요. 

물론 돼지고기의 잡내를 없애주기 때문에 족발에서는 꼭 필요한 음식재료인데요. 이 냄새가 너무 많이 나면 돼지고기 맛을 잡아 버리기 때문에 맛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족발깡패 족발이 이런 부분에서 제 입에 너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족발세트에 포함된 군만두입니다. 초장과 야채를 비벼서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저는 군만두는 간장을 조금 찍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군만두 맛이 진짜 좋습니다. 군만두가 맛이 좋아서 별미로 먹으면 좋아요. 

 

 족발을 먹기전에는 항상 족발만 한점을 맛 을 보는데요. 돼지고기 맛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족발쌈을 먹어 볼까요?

 상추에 족발 두점을 올리고요.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젓갈을 올리고 냠냠 ~ 꿀맛입니다.  옛날에는 족박을 먹을 때 쌈싸먹기가 귀찮았는데 요즘에는 야채하고 돼지고기하고 같이 먹는게 좋아졌어요. 

 

옛날에는 족발을 이렇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어야 빨리 먹을 수 있거든데요. ㅎㅎ

무김치에 족발 같이 먹으면 간편하게 맛이 좋습니다.  이렇게 두번에서 세번을 먹고요. 다시 쌈으로 갑니다. 

 이번에는 돼지고기에 쌈에 양파를 추가해서 먹을 게요.

상추, 양파, 마늘, 족발고기, 갈치젓갈 입니다. 갈치젓갈은 어렸을 때 많이 먹었는데요. 상추, 공기밥 젓갈 이렇게 쌈밥으로 먹으면 맛이 괜찮습니다. 갈치젓갈을 주는 것이 조금 특이하기는 한데요. 이렇게 먹으면 간도 맞고, 족발을 맛 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쌈을 싸 먹으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요. 쌈 한번 싸 먹었으면 이제 빠르게 고기를 먹어야 되겠죠. 

 

이렇게 빠르게 족발을 3번 먹으면 포만감이 올라옵니다. ㅎㅎㅎ 그리고 아무리 맛 있는 돼기고기라도 고기만 계속 먹으면 기름지기 때문에 신선한 야채가 생각이 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2번 ~ 3번 정도 족발을 빠르게 먹었다면, 이 타이밍에 야채로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상추, 마늘, 고추, 무말랭이, 삼무, 멸치젓, 갈치젓, 쌈장까지 올렸습니다. 이렇게 모든 야채를 올리고 먹는 것도 맛이 괜찮습니다. 족발 맛 좋네요. 

 

족발을 흡입하다가 보니 점점 고기 양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정말 가슴이 아프네요. ^^ 가슴은 아프지만 맛이 좋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맛 있는 음식을 먹는 행복이라고 하겠습니다. 계속 먹을게요.

나는 지금 행복합니다. 난 행복해 ~ 

맛 있는 족발을 먹으면 너도 행복해 질수 있어 ! 

 막국수를 좋아 하는 편인데, 오늘 초반부터 족발로 달렸더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막국수는 아껴 두었다가 잠시후에 먹는걸로 하겠습니다. 

 마무리는 바삭한 군만두로 하겠습니다. 군만두 맛 다들 아시죠?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 족발이 남았습니다. 막국수하고 남은 족발은 3시간 뒤에 한번더 먹는 걸로 하겠습니다. 

 

진주배민1 배달맛집 족발깡패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좋아 하실겁니다. 다들 시간이 되실 때 족발깡패 족발 한번 먹어보세요. 강추합니다. 바쁘신 분들은 배민1으로 빠르게 음식을 만나보세요. ~~

아직도 족발깡패가 맛집인지 모르겠다. !  이런 행님들을 위해서 족발깡패 음식 영상 준비했습니다.

 

족발깡패 영상 Q~ 

진주시 전역 족발집, 보쌈집, 보쌈도시락집, 야식집 배민1 , 배민 신규, 입점하실 사장님들 ~ 상담 환영합니다.

 

2023.11.30 - [한식밥집] - 진주 상대동 한정식 맛집밥집<대가솥밥> 생선구이 정식 음식후기

 

진주 상대동 한정식 맛집밥집<대가솥밥> 생선구이 정식 음식후기

진주 상대동 지금까지 이런 밥집은 없었다. 생선구이 정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진주 평거동에서 장사를 하실 때 부터 유명했던 한정식 식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2023.12.11 - [한식밥집] - 진주시 상대동, 상평동, 하대동 선지해장국 맛집 <문산선지국>

 

진주시 상대동, 상평동, 하대동 선지해장국 맛집 <문산선지국>

진주시 도동권(상대동, 상평동, 하대동) 선지해장국 대표맛집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고 지역맛집을 소개하고 있는 배민신규등록 담당 탁팀장입니다. 이번에 진주 상평동에 추천할만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