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주비빔라이스 버거, 더블한우불고기 버거 <롯데리아 진주 가좌동 경상대점> 음식 후기 

 

 저녁시간이 다가옵니다. 맛 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데요. 밥보다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다가 오랜만에 롯데리아 햄버거 생각이 납니다. 햄버거 정말 오랜만입니다. 이번에 롯데리아 메뉴를 찾다가 전주비빔라이스버거가 눈에 들어 왔습니다. 전주비빔라이이스버거 세트를 하나 주문하다가 보면 안 되는데 더블한우불고기 버거를 보게 되었습니다. 완전 개 크다. ! 이거는 국내 최고 빅사이즈 햄버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먹어 보고 싶어서 주문을 같이 했습니다. 그럼 롯데리아 햄버거 2가지를 먹어 볼게요. 

 

 전주비빔라이스버거를 먼저 먹어 보겠습니다. 세트를 주문하면 감자튀김(후렌치후라이)과 콜라가 같이 옵니다. 세트메뉴를 먹는게 가격면에서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포장지 부터 조금 다른 전주비빔라이스 버거 개봉할게요. 

 

 전줍비빔라이스버거를 위에서 보니까 쌀이 눈에 뛰네요. 쌀이 이렇게 잘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것이 신기합니다.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먹어봐야지 ~ 하고 생각을 하다가 오늘 드디어 만났습니다. 월컴 투 마이 월드 ~ 대박 ! 맛 있는 음식을 보니 영어가 나오네요. 영어를 못 하기로 소문난 경상남 남자인데 새로운 발견입니다. 

잘 뭉쳐진 쌀 아래를 보니 맛 있어 보이는 계란후라이, 고기패티, 양상추가 보이네요. 이제 진짜 맛을 보겠습니다. 

 

 2번을 먹었는데요. 햄버거의 장점은 먹기가 간편하면서 맛이 우수하다는 것 입니다. 고기패티, 계란후라이, 쌀밥이 주는 맛이 좋습니다. 

 햄버거를 먹을 때 마다 긴장이 됩니다. 내용물이 흘러 내리지 않게 손에 힘을 주었떠니 쌀이 이렇게 되었네요. 쌀은 볶음밥 맛이 납니다. 후라이팬에 잘 조리된 볶음밥 맛 입니다. 무르지 않고 약간 누룽지 식감입니다. 볶음밥은 수분이 많은 것 보다 약간 누릉지처럼 만들어야 맛이 있지 않습니까? 그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번에 직접 전주비빔라이스를 먹으면서 느낀점은 맛이 좋으면서 포만감을 많이 주네요. 삼각김밥 5새 먹는 기분이랄까? 낚시갈 때 삼각김밥 3 ~ 4개 사 가는데요. 다음에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하나면 충분하겠네요. 

 

 전주비빔라이스버거는 기존의 불고기 버거 맛에 계란후라이, 볶음밥 맛이 더 해진 맛으로 표현할 수가 있겠습니다. 맛 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더블 한우 불고기 버거를 먹어 볼게요. 적게 먹을려고 노력 중인데요. 맛 있는 음식을 보면 먹어 보고 싶어서 어쩔 수가 없습니다.

 

 이 타이밍에 감자튀김을 먹고 식사를 마쳐야 하는데요. 더블한우불고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후렌치후라이는 맛만 보는걸로 했습니다. 

 

 더블불고기한우버거입니다. 우리나라 햄버거 단품음식 중에서는 가장 비싼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교할 버거가 없어서 사이즈 확인이 안 되실 것 같습니다. 그냥 개 크다 !ㅎㅎㅎ

 

 버거 포장지를 열어서 보니 예사롭지 않은 포스가 있습니다. 큰 햄버거 만큼 뭔가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양이 많아 보여서 그럴까요? 기분이 좋네요. 

 

 햄버거 위에는 한우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진짜 한우라서 비쌀수도 있겠죠. 어쨋든 크기에 놀랐고, 빵 위에 새겨진 글자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더블한우불고기 버거를 손에 들어 보니까 크기가 더욱 실감이 납니다.  다른 버거는 4번 정도 먹으면 되는데 이거는 크기가 너무 커서 7번 ~ 8번은 나누어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죽이는 햄버거네요. 너 마음에 든다. !

 

 더블한우불고기 버거를 맛을 보니까요. 맛이 살아 있네요. 너무 맛이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맛 입니다. 양도 마음에 들고, 맛도 좋습니다. 패티가 한우라서 그런가요? 지금까지 먹어 보았던 불고기 버거하고는 조금 더 고급진 맛이 나네요. 처음에 고기패티 색깔이 너무 찐해서 이거 색깔이 왜 이렇게 진하지? 이런 생각을 했는데요. 맛을 보니까 그냥 색깔은 중요하지 않다. ! 이런 생각이 듭니다. 

 

 

 패티가 2장이라 육즙을 충분히 맛 볼수 있고요. 양상추, 토마토, 소스가 잘 맞아서 한국사람 입맛에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블한우불고기 너 ~~ 너~~ ㅋㅋㅋ

이렇게 롯데리아 햄버거 2개는 순간 삭제가 되었습니다. 남은 건 포장이 일 뿐 ~  옛날에는 버거는 롯데리아만 먹었는데 가좌동에서는 불법외국인배달기사가 배달을 오더라고요. 가좌동은 학생도 많고, 학교도 많은데 언제부터인지 외국인배달기사가 많아져서 불안합니다. 그래서 아쉽지만 요즘에는 롯데리아보다는 맥도날드를 많이 시켜 먹어요. 맥날은 한국기사가 배달을 와서 밤에도 안전하고, 집에 혼자 있는 아이에게도 주문을 시켜 줄때 안심이 됩니다. 배달기사부분이 아쉬웠는데요. 가좌동에서 불법외국인배달기사가 없어지기를 바랍니다. 왜 불법외국인배달기사를 보고 가게사장님들은 가만히 있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지금까지 롯데리아 진주가좌동 경상대학점에서 주문한 음식을 먹어 보았습니다. 바쁜 시간에 맛 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점을 강조드리면서 아직 곰곰히 롯데리아햄버거 메뉴를 고르고 있을 누님, 행님들을 위해서 버거 영상 준비했습니다. 음식 영상을 보시면 참을 수가 없을 수도 있으니 시청은 주의 하셔야 합니다. 

 

롯데리아햄버거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더블한우불고기버거 영상

 

2023.04.25 - [배민배달소식] - 진주시 한집만 빠르게 배민1 상륙 임박. 진주 배달의 민족 신규 상담, 입점진행, 진주배달대행 쿽서비스 진주맛집블로그 탁팀장

 

진주시 한집만 빠르게 배민1 상륙 임박. 진주 배달의 민족 신규 상담, 입점진행, 진주배달대행 쿽

진주시 배민1 드디어 상륙 임박 ! 진주시맛집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탁팀장입니다. 배민협력사 매니저 업무와 배달대행퀵서비스 일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주시에 배민1이 들어 옵니

mobilegam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